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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천군의회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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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행정사무감사 군민제보 서식
작성일 2024-03-12 조회수 149
첨부파일  행정사무감사 군민제보 서식.hwp
행정사무감사 군민제보

연천군의회는 2024년 6월 12일 ~ 20일까지 9일간 연천군 본청 및 산하기관 등을
대상으로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할 계획입니다.
군민 여러분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내실 있는 행정사무감사를 시행하고자
아래와 같이 제보를 받고 있으니,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.

○제보기간: 2024.03.12.(화) ~ 2024.04.30.(화)

○제보대상
· 업무와 관련된 사항으로 위법·부당 사례
· 군정 전반 주요시책 및 사업 개선 필요 사항
· 군비보조금 부당수령 및 주요사업 예산낭비 사례
· 군민불편 사항 및 행정사무감사 관련 건의사항

○제보에서 제외되는 사항
· 개인의 사생활을 침해하는 사항
· 인신공격 또는 허위비방 우려가 있는 사항
· 재판이나 수사 중인 사건과 관련된 사항
· 익명으로 제보하는 사항
※제보내용의 일부는 행정사무감사 시 질의 및 지적사항이 아닌 참고 자료로 활용될 수 있으며,
제보자의 신분은 비밀보장 됩니다

제보방법
● 이메일: acheulean@korea.kr
● 팩스: 031-839-2509
● 우편: 경기도 연천군 연천읍 연천로 220 신관 2층(연천군의회 전문위원실)

☏ 문의전화: 031-839-2519

(11017) 경기도 연천군 연천읍 연천로 220
전화 031-839-2526(평일 09:00~18:00 / 점심시간 12:00~13:00), 팩스 031-839-250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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