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목 | 행정사무감사 군민제보 서식 | ||
---|---|---|---|
작성일 | 2024-03-12 | 조회수 | 149 |
첨부파일 | 행정사무감사 군민제보 서식.hwp | ||
행정사무감사 군민제보
연천군의회는 2024년 6월 12일 ~ 20일까지 9일간 연천군 본청 및 산하기관 등을 대상으로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할 계획입니다. 군민 여러분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내실 있는 행정사무감사를 시행하고자 아래와 같이 제보를 받고 있으니,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. ○제보기간: 2024.03.12.(화) ~ 2024.04.30.(화) ○제보대상 · 업무와 관련된 사항으로 위법·부당 사례 · 군정 전반 주요시책 및 사업 개선 필요 사항 · 군비보조금 부당수령 및 주요사업 예산낭비 사례 · 군민불편 사항 및 행정사무감사 관련 건의사항 ○제보에서 제외되는 사항 · 개인의 사생활을 침해하는 사항 · 인신공격 또는 허위비방 우려가 있는 사항 · 재판이나 수사 중인 사건과 관련된 사항 · 익명으로 제보하는 사항 ※제보내용의 일부는 행정사무감사 시 질의 및 지적사항이 아닌 참고 자료로 활용될 수 있으며, 제보자의 신분은 비밀보장 됩니다 제보방법 ● 이메일: acheulean@korea.kr ● 팩스: 031-839-2509 ● 우편: 경기도 연천군 연천읍 연천로 220 신관 2층(연천군의회 전문위원실) ☏ 문의전화: 031-839-2519 |